국민대학교 교육학과

민족애와 인간미를 겸비한 최고실력의 교육전문가 양성

THE DEPARTMENT OF EDUCATION

Home > 공지사항 > 국민대 > 학사

학사

2020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2020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20.02.14 5224
종합서비스센터 ☎
  file 20200103 2020년도 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학생용)(리뉴얼).pdf (1,281.0 KB)
  file 신입생 대상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_학사공지문.pdf (284.0 KB)

묶음 개체입니다.

1. 신청 대상 : 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 편입생(학부생/대학원생)

2. 학생증 용도 : 학생신분증, 도서관/기숙사/각 건물(야간)의 출입 확인용 및 강의실 전자출결용,

                       교통카드, 우리UNI(썸타는)체크카드 기능 등

3. 모바일학생증 발급안내(첨부2)

   가. 발급기간: 2020.2.24.() ~ 5.10.()

   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는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아이폰 사용자는 App Store에서 국민대학교

            모바일학생증로 검색/설치

         2) K·PUSH+ (국민대학교 알립앱) 설치(필수)

          3) 모바일학생증/신분증앱 실행 후 인증번호(4자리)K·PUSH+ 통해 전송받아 발급

   다. 유의사항

         1) 국민대 종합정보시스템 학적정보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인증절차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실제 사용 번와 다른 경우에는 종합정보시스템 개인정보 수정 후 진행하기 바람.

             (종합정보시스템 > 나의 정보 > 개인정보조회/수정에서 핸드폰번호 수정 가능)

         2) 카드학생증(실물) 일괄신청(2020.2.28.~3.8.) 또는 개별신청(20204월 중순 이후)을 하지않은 학생

             의 경우 2020511()부터 모바일학생증 사용이 제한됨.

       3) 학부 본교출신으로 대학원에 진학한 학생의 경우 모바일학생증 신청 시 학부학번으로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K-CARD+시스템/모바일K-CARD/기변신청 후 대학원 모바일학생증 발급받기 바랍니다.

   라.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

4. 카드학생증(실물) 발급안내(첨부1)

   가. 신청 대상: 신입생 (등록금 고지서 출력 화면에서 개인 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학생에 한

        함.)

   나. 신청 기간: 2020.2.28.() ~ 3.8.() 18:00까지

   다. 신청방법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위비뱅크 다운받은 후 신청바랍니다.)

    * 구글스토아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ooribank.smart.mwib&hl=ko

       아이폰 App Store : https://itunes.apple.com/kr/app/id998256157

? 회원가입 필요 없음

? 우리은행 계좌 없어도 됨

        1)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위비뱅크 앱을 다운로드 받고 초기화면에서 우선 좀 둘러 볼래요' 클릭

        2) 메인화면 우측상단 전체메뉴클릭

        3) ‘서비스클릭

        4) 대학교ID카드신청 신청하기클릭 후 단계별 진행

    라. 유의사항

        1) 신청단계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이 필요함.

        2) 신청과정에서 휴대폰의 되돌아가기(이전) 버튼을 클릭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되므로 주의 필요함.

        3) 학교별 신청기간이 아니거나 입력한 정보가 학교에 등록된 정보와 불일치 시 신청불가함.

        4) 상기 기간 중 미신청한 신입생은 20204월 중순 이후 발급 가능함.

    마. 학생증(ID카드) 수령기간 및 장소 : 2020.3.18.() 홈페이지 학사공지란에 게시 예정

    바. 문의시간 및 연락처

       1) 문의시간: 9:30 ~ 16:00 (공휴일 제외)

       2) 연락처

         ? 은행업무 문의: 우리은행 국민대학교점(02-917-8822(내선 211))

         ? 학생증 관련 문의: 종합서비스센터(02-910-4050, 4060)

목록으로 가기 스크랩하기
학사공지 목록
설명

번호,제목,담당부서,날짜 포함

번호 제목 담당부서 날짜
4272 2020학년도 2학기 파견 국제교류 프로그램 선발 안내 (2차 모집) 새글 국제교류팀 20.04.03
4271 2020 서울시 스마트홈/IOT 구축 운영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인… 경력개발지원단 현장실습지원센터 20.03.26
4270 인문기술융합학부 홈페이지 오픈 안내 인문기술융합학부 20.03.25
4269 2020학년도 자기설계융합전공 신청 안내 인문기술융합학부 20.03.25
4268 2020학년도 1학기 2차 폐강 안내 교무팀 20.03.23
2020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20.02.14
4242 [경력개발지원단] 2019년 하반기 ICT 학점연계 인턴십 프로그램… 경력개발지원단 현장실습지원센터 20.02.13
4241 2020학년도 1학기 군 복무 중 대학 원격강좌 수강 안내 교무팀 20.02.12
4240 자기설계융합전공 제도 변경 사전 안내 인문기술융합학부 20.02.12
4239 [2020학년도 1학기 교과목 개설 안내] 사회혁신과 소셜벤처창업… LINC+사업단 20.02.11
4238 창의융복합교육 활성화를 위한 융복합교육과정 운영 만족도 조… 교무팀 20.02.10